블로그

홈팡과 여행을 떠나요

세계일주 여행을 홈팡과 함께 떠나요.

  |   회사소개   |   댓글 없음

팡에서 대부분 직원들은 홈오피스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카페에서, 근린 도서관에서, 또는 아름다운 도심 공원에서 재택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홈팡 사무실은 있지만 그 곳은 수요일 점심때 모이는 장소로 사용되거나, 고객이 방문하는 또는 교육하는 장소로 주로 사용됩니다. 우리는 정해진 시간에 근무하는 것이 아니고, 모두가 자율적으로 자신이 일하는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삶의 질을 낮추지 않고도 현재 제공 중인 연중무휴 24시간 고객지원 서비스의 기초가 됩니다. 홈팡에서는 여러분이 밤을 즐기는 올빼미든, 월요일은 꼭 쉬어야하는 특수한 생활리듬의 소유자든 전혀 상관하지 않습니다. 홈팡에서 풀타임 직원이라면 자신 스스로 정한 40시간 근무를 장소에 구해받지않고 소화해낼 수만 있으면 됩니다. 이 세상 그 어느 곳에서 근무하시든 회사와 고객의 요청을 주어진 시간내에 질 높은 수준으로 소화해 낼 수만 있으면 되는 것입니다.

 

모든 직원이 근무중에는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그룹챗 프로그램에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여, 누가 현재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필요시 간단한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휴일 또는 근무 시간은 모두가 자율적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팀원들과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주어진 시간내에 높은 품질 수준으로 맞출 수만 있으면 됩니다.

 

모든 직원의 근무일은 고객지원 센터에 기술지원 요청을 점검하며, 전날 쌓인 지원요청을 하나씩 해결하며 일과를 시작합니다. 하루의 일과를 마칠때에도 고객지원 센터에 기술지원 요청을 점검하면서 일과를 마칩니다. 우리는 고객지원을 잘하는 것이 우리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우리는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며, 고객이 요청한 기능을 개발하면서 하루를 보냅니다. 고객의 서버가 최상의 상태로 돌아가고 있는지 항시 점검하고 있습니다.

 

홈팡은 개인인생이 직업인생 만큼이나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홈팡은 사생활과 단체생활을 굳이 구분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며, 가능하면 일문화와 놀이문화를 함께 즐기려고 노력합니다. 보통은 재택근무를 하지만 수요일만은 우리의 사회성 욕구를 잠재우고 서로를 알려고 모두 점심때 모여서 같이 식사를 합니다. 서울근교에 계시지 못한 분들은 분기에 한번씩 항공권 또는 열차권을 제공하여 함께 모여서 회사의 목표를 공유하고 서로를 알 수 있는 시간을 가집니다.

 

홈팡이 워드프레스의 민주화를 이루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게시

Do NOT follow this link or you will be banned from the site!